모바일어브로드
 
장바구니 |  
 
 

[답변완료] 보다충전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-10-10 18:07

본문

10파운드 충전이 안되었다는 말씀인가요?
공지사항에 밝혔듯이 저희는 10파운드 바우처를 드리고
나머지는 손님이 처리하셔야 합니다.
어떤 상태인지 모르지만 보다폰 고객센터에 상품설명대로
연락하시어 도움을 요청바랍니다

 >
 >
 > 입금하고 공지사항에서 하라는대로 했는데 충전이 안되어있더라구요
> 그리고 사용기간 지나면 남은 데이터나 전화사용양은 자동으로 없어지는거 아닌가요?
> 2345로 전화하니까 남아있다고 되어있다더라구요
 >
 >
-->
 
 
 
  모바일어브로드(주) 주소 :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110 (롯데캐슬메디치빌딩 B1 110-1호)
대표전화 : 1566-1248  ㅣ mobileabroad@naver.com
대표이사 : 임희진 ㅣ 사업자등록번호 : 119-81-89443 [사업자정보확인] ㅣ 
통신판매신고번호 : 제 2014-서울서초-0491호 ㅣ 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: 임희진
문의사항은 고객센터 Q&A를 이용해주세요.